오프라인에서 고객이 재고가 없어서 배송 주문를 하는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
관리자
2017-06-22 10:56

안녕하세요 팝업리테일입니다.

가끔 예약으로만 판매하는 커스텀, 재고부족 상품등에 경우 고객 예약을 받은후 오프라인에서 현장 결제를 하게 됩니다. 

이후 배송으로 보내주는데 저희쪽에서  성함/연락처/배송주소를 전달해 드립니다.

기본적으로 배송비 브랜드에서 무료정책을 사용하고 있으며 , 브랜드 상품 특성상 배송비를 고객에게 받아야 하는 경우는 사전에 

저희 본사 쪽으로 입고리스트 등록시 / 배송비 결제 유무 표시한경우 배송비를 매장에서  선결제 요청이 진행 됩니다. 

감사합니다.